리뷰하자-♪/전자기기

미니쿠퍼 S R/C

tenziro 2014. 7. 15. 00:52

오전에 세차를 하고 집에 왔는데

와이프가 이마트에 가자고 하여 점심먹고 출바알!

이마트에서 장보고 집에 가려던 찰나 장난감 코너에서 자동차를 한대 구입~

원래 람보르기니 살려고 했는데 왜케 비싸냐 ㅋㅋ

결국 그중에 젤 저렴한 미니쿠퍼 S 구매!

(장난감도 실제 자동차랑 비슷하게 차이가 있네 ㅋㅋㅋ)



미니쿠퍼!

흰색 지붕에 빨간색 바디 ㅋ

박스도 조그마한게 ㅋ 이쁘네!

1/14 스케일로 제작되고 전진시에는 전조등, 후진시에는 후미등이 들어온다.

자동차에는 AA사이즈 건전지 5개가 들어가고, 컨트롤러에는 9V짜리 건전지 한개가 들어간다.

9V짜리 건전지가 없어서 슈퍼가서 사왔다 ㅋㅋㅋ




박/스/개/봉

안에는 별거 없이 컨트롤러/미니 그리고 저 구석에 보이는 컨트롤러 안테나 땡!

사실 미니 옆쪽에 보면 흰색 박스가 붙어있는데 건전지가 들어있나 했더니............

아무것도 없는.... 그냥 빈 박스... (낚였어.....)





사실 난 장난감에 별 취미가 없었는데

마리오를 모으기 시작하면서 였나? ㅋㅋㅋ

이상하게 막 이마트 가면 장난감 코너 돌아댕기고 그렇게 되는거 같음 ㅋㅋㅋ

 

어쨌거나. 나의 미니미니!!

꺼내놓으니 이쁘고만! 디테일도 살아있고 ㅋㅋㅋ

문이 안열리는게 아쉽다 ㅋ

같이 세차하는 회사 과장님이 미니쿠퍼 컨트리맨 타고 다니시는데 이거 사자마자 생각나더라 ㅋㅋ

오늘 오전에 같이 세차하기로 했었는데 아프셔서 다른 맴버랑 둘이 했는데 ㅋㅋㅋ




위에서 봐도 이쁘구나. :)

테라스에 인조잔디를 깔아놨더니 포토존이 따로없네 ㅋㅋ




큰 박스에서 꺼내고 보니 남은건 이렇게 땡?

흐미 ㅋㅋㅋ 박스는 그냥 분리수거! ㅋㅋㅋ




이제 한번 달려 볼까낭???

 

거실에서 시운전을 하는데

봉투가 움직이는 자동차를 보더니 기겁하면서 멍멍 짖어서 그만................

계속 해서 적응을 좀 시켜야겠네 ㅋ

봉이랑 봉자는 짖지는 않는데 봉투만 유독 ㅋㅋ 이런 겁쟁이 같은 녀석!

 

내가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 생겨서 기분 좋다! 캬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