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3 5

냉장고 리폼하기

일반적인 가정용 냉장고(소형)를 리폼해보기로 했다.와이프의 주특기이자 취미 생활인 DIY + 페인트칠하기 신공을 믿고!SMEG 냉장고 중에 여러 나라의 국기 모양으로 된 냉장고들이 있었는데 사람들이그 냉장고 따라한다고 대부분 유니온잭(영국국기)로 리폼을 할때, 우리는 성조기로 과감히 도전해보기로 함! 우리집에 있는 냉장고우리집은 복층이라 윗층에는 지금 보이는 작은 냉장고가 있고아랫층에는 양문형 냉장고와 일반 가정집에서 쓰는 큰 냉장고 두개가 있음 :)이번엔 우리층에 있는 이 소형 냉장고를 리폼해보도록 하겠음! 냉장고에 붙어 있는 스티커들~페인트를 칠하려면 다 필요없으니 다 떼어주도록 한다.그런데 무슨 냉장고가 에너지 소비효율이 5등급이냐 ㅋㅋㅋ 싸구려라 그른가 ㅋㅋㅋ여튼 스티커는 과감하게 제거!그리고 페..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개봉기

지난번에 우연히 위메프에 들어갔다가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만원 할인 쿠폰을 주길래뭘 살까 고민하다가 구매한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최근 들어 샤오미 제품을 많이 샀는데가격도 저렴하지만 제품의 퀄리티도 좋은 것 같다. 그래서 하나 둘 사게 되는 듯 여차여차 물량이 딸려서, 택배기사의 실수로 택배가 늦어져 오늘에서야 받아서 개봉! 이렇게 보면 엄청 큰 것 같지만실제 사이즈는 154*62*25mm 사이즈!이렇게 말하면 이해가 잘 안갈 수도 있지만 그냥 일반적인 안경 케이스와 비슷한 크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깔끔한 포장이긴 하나 택배 박스에 완충제도 없이 달랑 저렇게만 왔다는게 좀 충격 전체적인 룩은 깔끔하니 잘 빠졌다.알루미늄 소재의 측면 바디 부분의 이음새도 좋고!하단 부분에 미끄럼 방지를..

레이 스마트키 건전지 교체하기

가끔 레이에 올라타면 키가 있는데도 인식을 못할때가 있기도 하고또 스마트키로 문을 열거나 잠글때도 잘 안되는 경우가 많이 생겼다. 그래서 건전지를 교체하기로 마음먹었다.스마트키에 들어가는 배터리가 CR2032라는 걸 알고는 검색 시작!최저가 발견! 그래서 사는 김에 10개를 샀다.그래서 얼마냐고? 10개에 490원!!!!!!!!!!!!!!!!!! (원래 가격은 하나에 200원)배송도 우편으로 보내줘서 무료!!지난 주 수요일에 구매했는데 딱 1주일만에 도착했다. 우편으로 배송된 CR2032 배터리 10개! 사는김에 많이 사긴 했는데 이걸 언제 다 쓰나?이거 10개 사고선 알게 된 사실은 조약돌키는 이게 아니라 CR1632 건전지가 들어간다는거.......건전지 알아볼때 어떤 레이 타시는 분 블로그에 조약돌..

아이폰6/6s 배경화면 (스타벅스)

얼마전에 클리앙에서 스타벅스 배경화면이 한바탕 휩쓸고 지나갔는데그거 보고 '심심한데 나도 한번 만들어볼까?' 에서 시작한 배경화면 만들기 아이폰5에서 6s로 기변하면서그동안 모아놨던 배경화면들이 해상도 부족으로 뿌옇게 보여지고 맘에 안들고..하나씩 새로 다운받는 것도 생기고 만드는 것도 생겼다. 혼자 쓰는 것도 좋지만 나눠쓰면 더 좋기에오늘은 내가 직접 만든 아이폰 배경화면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스타벅스를 베이스로 한 배경화면부터 공유 시작! 마음껏 쓰세유 :D

공유-◆ 2016.02.13

새로운 가족 봉냥이!

우리집에 새로 들어온 고양이 한마리지난달 새벽에 빌라 1층에 있던 고양이 한마리를 와이프가 구조해왔다.누가 잃어버린건지.. 아니면 그냥 길냥인건지..길냥이라고 하기엔 사람을 너무 잘 따랐고 착했다. 주인을 찾는 전단을 여기저기 붙였으나 몇일동안 소식이 없었다.우리집엔 강아지만 세마리라서 고양이 키울 엄두를 못냈고 또 지금까지 고양이를 키워본 적이 없었기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그래서 입양처를 알아보고 입양 준비를 했는데이녀석이 집에 몇일 있었다고 고새 정이 들었는지 다른 집엔 보내기 싫더라..그래서 큰맘 먹고 키우기로 했다. 숫컷이라 밤만 되면 냐옹냐옹 거려서 좀 피곤 했었는데중성화 수술을 시켜주고 나니 조용해졌다. 이렇게 새로운 가족이 된 고양이이름은 '봉'자 돌림으로 그냥 '봉냥이'다. 임시 보호중일때 ..

멍멍&냐옹-♡ 2016.02.13